2024 Save Race 대회 운영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세이브레이스운영사무국
댓글 0건 조회 2,403회 작성일 24-10-24 18:04

본문

물품보관소 및 탈의실 운영

- 참가자 편의를 위하여 운영사무국은 탈의실과 물품보관소를 운영합니다. 물품보관소는 대회 당일 오전 7시부터 운영되며, 출발 전 참가자들은 충분한 여유를 두고 물품을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.

- 완주 후 물품을 찾으실 때에는 물품보관 시 배부받은 물품보관 스티커를 제시하시면 됩니다.

- , 귀중품은 보관 받지 않으며 보관 물품의 내용을 사전에 확인할 수 없으므로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기록 측정

- 기록 측정 방식은 출발 지점을 지나는 순간부터 계측되는 넷타임(Net-time)으로 진행됩니다.

- 기록계측 칩을 훼손하거나 접으면 기록이 측정되지 않습니다. 정확한 기록 측정을 위하여 칩이 배번호 뒤에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 후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.

-  칩은 일회용이므로 완주 후 반납하실 필요 없습니다.

 

급수대 및 간식지급처

- 참가자 레이스 도중 수분 보충을 위한 생수는 코스 내 급수대에서 제공됩니다.

- 골인 지점 통과 후 완주자들에게 음료 및 영양보충을 위한 간식이 제공됩니다.



출발그룹배정

- 2024 Save Race는 기록경쟁의 대회가 아닙니다. 하지만 코스 내 혼잡한 상황과 병목현상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참가자 출발 그룹핑을 사전에 진행합니다.

- 출발그룹은 A,B,C,D 4개의 그룹으로 나뉘며, 참가 신청 시 희망하는 그룹에 맞춰 신청하면 운영사무국에서 이를 고려하여 그룹을 임의 배정합니다.

- 본인의 실력과 컨디션을 고려하여 10km 달리기 완주 시간을 기준으로 그룹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.

A그룹 : 50분 이내

B그룹 : 60분 이내

C그룹 : 70분 이내

D그룹 : 80분 이내

- 그룹배정 결과는 당첨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기타사항

- Save Race 운영사무국은 참가 자격 박탈, 특별인사 초대, 대회중지 및 취소, 코스 변경 등의 권한을 가집니다.

- 천재지변으로 인한 대회 취소 시 참가비 환불은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