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대회 관련 문의사항
- 대회 운영사무국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- 대회 운영 사무국 대표번호: ☏ 1811-1352
우천 등 기상 상황으로 행사 취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- 기상 상황 등을 행사 전까지 확인하여 대회의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참가 신청하신 전화번호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며 취소 안내 메시지를 받지 않으신 경우는 정상적으로 행사가 진행됩니다.
- 만약 자연재해, 천재지변, 국가 비상상황 등으로 행사가 취소될 경우 티켓 구매 금액은 환불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시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별도의 경품 추첨이 있나요?
- 2024 Save Race는 기록경쟁의 대회가 아닌 기후변화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함께 달리는 대회로, 별도의 시상은 없습니다.
- 코스내 달리기 종료 후 대회장 메인 무대에서 다양한 경품 추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.
달리기 제한시간이 있나요?
- 정해진 교통 통제 및 해제 시간으로 인하여 10km 코스의 완주 제한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 매 km지점 제한시간 이후에는 진행요원의 지시에 협조하여 회송 버스 차량에 탑승해주시기 바랍니다.
달리다가 발생하는 쓰레기는 어떻게 버려야 할까요?
- 마라톤의 환경부하를 줄이기 위해 3km 지점까지 매 1km마다 쓰레기통을 배치할 예정입니다. 드신 에너지젤, 일회용 물통, 일회용 우비 등 발생되는 쓰레기는 출발지와 대회장 내 쓰레기통 혹은 코스 내 쓰레기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기부금은 어떻게 내고 어디에 쓰이나요?
- 사단법인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2024 Save Race 참가비의 전액을 참가자 명의로 기부 예정입니다.
-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전액 기부를 통해 환경부하를 최소화하고 친환경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기부금으로 투명하게 전달됩니다.
- 자세한 기부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내 [기부금 안내]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출발그룹 배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- 출발 그룹은 A,B,C,D 4개 그룹으로 나뉠 예정이며, 응모 당첨 후 개인정보 추가 입력 시 희망하는 그룹에 맞춰 작성 해주시면 됩니다. 다만, 그룹별 신청 현황에 따라 참가자의 그룹은 임의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.